Friday, April 16, 2010

당신과 함께 왜 그랬 떨어지는 사랑을 ~ 가사

왜 내가 당신과 사랑에 갔을까?
시간이 얼마나 흐르던
난 항상 여기있을 줄 알았는데
하지만 당신은 다른 경로를 선택
내가 왜 당신에게 전달하지 못했습니다
매일 매일 밤 재배 생각
단어 흐름 시작
하지만 그들이 당신을 액세스할 수 없게됩니다
오늘 당신을 만난 이후로
내가 당신을 아는 것 같은 느낌
우리가 함께 너무 자연스럽게 녹아
어디에 있든 우리가 함께 갈거야
당신은 자연스러운 일이 필요
우리 둘은 함께 어른이되었다
하지만 당신은 다른 경로를 선택
왜 내가 당신과 사랑에 갔을까?
시간이 얼마나 흐르던
난 항상 여기있을 줄 알았는데
하지만 당신은 돌아오지 않습니다
오늘은 항상 특별한 의미를해야합니다
오늘의 행복은 우리의 얼굴에 서
당신은 아름다운 그림과 하나님을 무시
나는 당신 옆에 축복 이진 않아
내가 말할 수 있으 라구요 작별?
왜 내가 당신과 사랑에 갔을까?
우리가 다시 어떻게 (그것을 고려했다)에 갈 수 없어
돌아갈 수 없다 (그것을 고려)
왜 내가 당신의 손을 잡고 안 했어?
시간이 얼마나 흐르던
당신은 내 곁에서 영원히 (해야하지만 사실 오지는 않았 겠지)
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내 측면에서 취해지고
그리고 난 아직도 당신의 영원한 행복을 기원
아무리 (아무리 외롭고 고통스러운)

♥ ♥ ♥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